본문 바로가기

호텔|관광|여행

런던 맛집 - 이탈리아 음식 식당 Zaza (루슬립 맛집)

728x90

주말에 아내와 다녀온 동네 맛집!

토요일에는 12시 부터 오픈하는데, 구글 리뷰 그리고 평점도 좋기도 하고, 레스토랑을 지나가면서 늘 사람들이 많이 그리고 좋은 분위기와 음식을 즐기고 있는 장면들이 기억에 남아 생각하여 방문한 곳.

음식은 맛이 있었고, 더불어 양도 적지 않았다… 맛있으면 양이 뭐가 중요한들 하지만 맛도 정제된 맛과 재료들의 식감이 참 좋았는데, 양도 충분해서 아쉽지 않았다.

(사진: 나의 픽 / 출처: 블로그 주인장)

(사진: 아내 주문 / 출처: 블로그 주인장)


와인이 생각나기도 했지만, 오후 일정에 운전을 해야하기에 더 생각나는 이탈리아 커피로 드링크로!

(사진: 더블 에스프레소 그리고 KIMBO / 출처: 블로그 주인장)


식사 전에 마신 커피, 더블 에스프레소 맛도 역시 좋았다. 이탈리아 커피는 역시…!!

가격도 나쁘지 않고, 식당 인테리어 그리고 분위기도, 위치도, 직원들의 서비스 등도 괜찮았다. 다음에 물론 또 방문하겠지만, 여하간 요즘 동네 가볼 음식점이 많다!

감사!

728x90